고객센터

FAQ

상품 문의는 어디로 하면 좋을까요?

상품에 관한 문의는 매장에 직접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각 매장의 전화번호는 [입점 브랜드]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프리미엄빌리지 안내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프리미엄빌리지 안내센터 방문 시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무료 와이파이
– 휴대폰 충전
– 여성 용품 제공
– 구급약 제공
– 분실/습득물 접수
– 프리미엄빌리지 이용 관련 고객 문의 및 불편 사항 접수

수유실이 있나요?

유아와 함께 오신 고객님들을 위해 수유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유실은 안내센터 내 위치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을 데려가도 되나요?

반려동물 동반 에티켓을 지켜주시면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식당가에는 반려동물 입장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분실물 발생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여주프리미엄빌리지 콜센터(1533-4012) 또는 안내센터로 문의 주시면 분실/습득물 접수 및 수령이 가능합니다.

안내센터와 콜센터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안내센터와 콜센터 운영시간은 점포 운영시간과 동일합니다.

매일 10:30 ~ 21:00
*단, 동절기(11월~4월) 월~목 20시 30분 마감
*구정/설날 당일 휴무

와이파이가 가능한 곳이 있나요?

안내센터에서 무료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교환 및 환불 규정이 해당 브랜드 별로 각각 다르게 적용 되오니,
구입 시 제품의 상태와 사이즈를 꼼꼼하게 살펴보신 후 구매를 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교환 및 환불 시에는 최초 결제한 결제 수단 및 영수증을 가지고 매장 방문하시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구매 후 매장이 퇴점했을 경우에는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퇴점 매장에 관한 교환/환불/상품 문의는 콜센터(1533-4012)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구매내역/영수증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신세계포인트 적립 건에 한하여 [신세계아울렛 APP] 내에서 모바일 영수증으로 확인가능합니다.
[신세계아울렛 APP] > 현재지점 [여주점] 설정 > 하단 메뉴 [마이페이지] 클릭 > [모바일 영수증] 탭에서 최근 3개월 간 구매하신 영수증이 확인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신세계포인트를 추후 적립할 수 있나요?

신세계포인트 적립/사용은 매장에서 결제 시점에 적용가능합니다. 
결제이후 모바일로 ‘추후 적립’은 불가합니다.
신세계포인트 관련 사후적립은 구매하신 매장 또는 안내센터에 직접 방문하시어 적립 가능합니다.
– 매장에서 재결제 후 사후 포인트 적립 시, 브랜드 정책에 따라 재결제 기한이 상이합니다.
– 안내센터 적립은 결제일로부터 1주일 이내 영수증 지참 후 직접 방문하여 적립 가능합니다.
(단, 안내센터에서 추후 적립한 신세계포인트는 내년도 신세계사이먼 멤버십 등급 산정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빌리지점 안내센터에서는 빌리지점 구매 포인트만 추후 적립 가능합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구매 건 미접수)

오늘 적립된 신세계포인트는 바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신세계포인트 적립일 기준 1일 이후 사용 가능합니다. 

신세계 상품권 구매나 사용이 가능한가요?

신세계상품권 구매는 불가합니다.
상품권 사용은 가능하나 일부 매장에 한해 사용이 어려울 수 있으니, 구매 전 매장에 먼저 확인 부탁 드립니다.

택스리펀드 서비스가 있나요?

TAX FREE 가맹 표시가 되어있는 매장에서 환급전표를 발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TAX FREE 가맹 여부는 [입점 브랜드] 메뉴를 클릭하시면 브랜드별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브랜드명 하단 “TAX FREE” 아이콘을 확인해주세요.

택스리펀드 서비스는 가맹점에서 아래와 같이
– 최저 3만원 이상 구매
– 3개월 이내로 해외 반출하고
아래 항목 중 최소 하나에 해당되신다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외국인 (국내 체류기간 6개월 미만)
– 해외교포 (2년 이상 해외 거주자/국내 체류기간 3개월 미만)
– 대한민국 내에서 무 소득자

매장 입점 문의하고 싶어요.

브랜드 입점 관련하여서는 홈페이지 내 문의사항 등록 또는 콜센터(1533-4012)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아울렛 내 무이자 할부가능한 카드가 있나요?

당월 무이자할부에 관한 안내는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기차 충전이 가능한가요?

현재 프리미엄 빌리지 내 전기차 충전 시설은 구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사은행사 제외 매장을 알려주세요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 상생 협력 매장이 아닌 브랜드는 제외됩니다.

신세계 아울렛 제휴카드 혜택이 적용 되나요?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서는 신세계 아울렛 제휴카드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결제일 10% 할인 등)
* 신세계 아울렛 제휴카드 :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 / 신세계 아울렛 BENEFIT 삼성카드 /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
* 신세계사이먼 멤버십에 반영되는 구매 금액 1.5배 추가 인정 이벤트도 적용되지 않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입점 브랜드가 어떻게 되나요?

[입점 브랜드] 메뉴를 클릭하시면 매장에 대한 상세 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일반매장]
 – 하절기(5월~10월) : 매일 오전 10:30 ~ 오후 9:00
 – 동절기(11월~4월) : 금-일/공휴일 오전 10:30 ~ 오후 9:00 / 월-목 오전 10:30 ~ 오후 8:30

[전문식당가]
 – 하절기(5월~10월) : 매일 오전 11:00 ~ 오후 9:00
 – 동절기(11월~4월) : 금-일/공휴일 오전 11:00 ~ 오후 9:00 / 월-목 오전 11:00 ~ 오후 8:30

설날 (구정) 당일 및 추석당일을 제외하고는 연중 무휴로 고객님을 맞이합니다.
 * 설날(구정) / 추석당일 휴무
 * 폐점 30분 전 주문마감

신세계사이먼 멤버십 쿠폰북은 사용 가능한가요?
멤버십 쿠폰북은 사용 불가합니다.
프리미엄 빌리지에서 구매 시 신세계사이먼 멤버십 등급 선정 실적에 포함되나요?

프리미엄 빌리지에서 구매한 금액도 신세계사이먼 멤버십 실적 산정 금액에 포함 됩니다.
단, 신세계사이먼 제휴카드(‘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 ‘신세계 아울렛 BENEFIT 삼성카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신한카드‘) 구매 금액 1.5배 추가 실적 이벤트는 적용되지 않으니 이부분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세계사이먼 멤버십 회원가입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신세계아울렛 APP에서 신세계사이먼 멤버십 회원가입 시 SHOPPER CLUB으로 가입 되며, 당일 4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일 기준 1일 이후 SILVER로 자동 승급됩니다. 

신세계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할 수 있나요?

신세계포인트 적립은 신세계사이먼 멤버십 가입 고객 대상 혜택이며 1,000원당 1원이 적립됩니다.
포인트 사용은 모든 신세계포인트 회원이 가능하며 10원 단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아울렛 APP에 신규 가입하신 당일에는 APP 內 바코드를 통해서만 신세계포인트 적립/사용이 가능합니다.

잔여 포인트 조회는 [신세계아울렛 APP] > 로그인 > [마이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Scroll to Top